Home > 이상기 한중지역경제협회 회장이 칭다오 톈우팡 도예문화유한공사를 방문했다

이상기 한중지역경제협회 회장이 칭다오 톈우팡 도예문화유한공사를 방문했다

핵심 팁:2019년 2월 28일, 한국한중지역경제협회 이상기 회장, 한중문화창의산업연구소 위빙 소장, 한국대학연맹협회, 성세 글로벌교육 브랜드 설립, 한중지역경제협회 이상기 회장, 한중문화창의산업연구소 위빙 소장.한국대학연맹협회, 성세세계교육브랜드 설립자인 주영강 회장 일행이 천물방 브랜드 본부를 방문하였으며 천물방 브랜드 설립자인 후나타오 선생은 관리진을 인솔하여 열렬한 환영식을 거행하였다.
X]00VE21BI3T]C2ZQ4%{5O6

CZR)~8BY8_2H46HV[{V)]N1

청도 천물방 도예문화회사시 도예업계에서 유일한 상장회사로서 점포가 전국적으로 400개를 돌파하였다.이상기 회장은 천물방 도예미학관의 운영 모델을 둘러봤다. 13년간 장인정신을 지키며 도예예술 교육에 진력해 온 천물방의 사명을 높이 평가한 것이다.



[7%7$E%X@3RW85A{SMS7GOX

이상기 회장은 다년간 중국과 한국의 도예가들이 일련의 문화교류활동을 통해 한중 도예문화의 발전을 촉진해 왔다며 3월 9일 천물방이 주최하는 도예총장 자원공유서밋의 귀빈들이 한국에 오는 것을 환영하고 기대한다고 말했다.이 회장은 지난 몇 년간 중국 징더진을 자주 찾아 문화교류를 했다.그는 이번에 천물방 도예총장이 교류한 한국 이천 도예촌은 한국의 징더전과 같은 곳이라며 이번 한중 도예예술인들의 교류를 통해 한중 양국의 도예 발전에 좋은 교량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은 투고에서 온 것으로 의 입장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만약 전재한다면, 출처를 밝혀주십시오:https://viagra9dosage.com/artdetail-68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