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슬기로운 의사생활 다미도:예능이 무서웠지만...다들 간다고 하는데 나도 당연히'꽃보다 청춘'간다"고 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다미도:예능이 무서웠지만...다들 간다고 하는데 나도 당연히'꽃보다 청춘'간다"고 했다.

드라마'슬기로운 의사 생활'에서 닥터 송과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다미도는 드라마가 끝난 뒤 곧바로 뮤지컬'메이'에 합류했다 田美都
배우 다미도는 드라마 「 슬기로운 의사 생활 」에서 송과 의사로 열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드라마가 끝난 후 곧바로 뮤지컬 「 메이비 해피엔딩 」에 출연하였다. 또한 「 슬기로운 의사 생활 」이 그에게 특별한 치유 효과가 있음을 언급했다. 田美都
모범생 송과 의사에서 귀여운 로봇으로 돌아온 다미도는 잠시 쉬고 싶기도 했는데 많은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그래서 하게 됐다고 말했다.타미도 역시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사람으로 사람들의 이미지에서 벗어나려고 다방면의 도전을 시도해왔다.하지만 동안인 다미도의 귀여운 외모는 한 선배가"외모는 바꿀 수 없다. 내면을 키워야 한다"고 조언할 때까지 학생 역을 계속했다.당시 30살이였던 그녀는 학교에서 맡은 젊은 배역을 연기하지 않기로 결정했고 마침내 성숙된 배역을 연기할수 있게 되였다.
田美都다미도는 2006년 뮤지컬'미스터 마우스'로 데뷔해'김종욱 찾기''사춘기''히어로''해를 품은 달''베르테르''메이비 해피엔딩'등 다수의 히트작품에 연속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그녀는 드라마 첫 주연 연기에 도전했다. 바로'슬기로운 의사의 생활'. 환자의 눈에도 따뜻하고 따뜻한 채송과 의사 역을 전미도는 아주 자연스럽게, 그녀에게 맞춰준 배역과도 같다.
田美都재치 있는 닥터 생활은 거듭 체험의 드라마를 얻을 것 관람 톈 메이 모두 웃으면서 말 자신 조차도 모르 방송, 뒤에 이렇게 많은 세부적인 사항은 무대 위에서 연기나는 자신이 보이지 않는 공연에 현장 감독과 시청자들의 반응은 괜찮게 연기 할 수 있 는지 알고 다시 텔레비전 방송하는 드라마"아, 내가 이렇게 나왔구나~"하는 느낌도 재미있었다.
田美都재치 있는 닥터 생활과 드라마 배우들도다 톈 메이를 위해 힘을 모두의 연극'공연이 시작 하기 전에 그들은나에게 먹을 것을 사 왔, 얼마 전도 함께 공연을 구경하였다. 유연석 뮤지컬도 곧 공연을 보러 가겠다. 상상 유연석 참정 원 의사로'비트'속 캐릭터는 정말 독특하게 될 것이다."다미도의 말에서 슬기로운 의사의 삶 배우들의 감성이 묻어난다.
田美都무엇보다나 pd 가 다섯 사람을 납치해'꽃보다 청춘'에 출연하게 되는 것에 관심이 쏠렸다."다들 원한다면 거절할 수 없을 것 같다.5인방의 출연, 모두가 기대해 왔던 새로운 프로그램이 멀지 않은 것 같아요!
田美都

이 글은 투고에서 온 것으로 의 입장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만약 전재한다면, 출처를 밝혀주십시오:https://viagra9dosage.com/artdetail-67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