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상기 한중지역경제협회장이 황해자유경제청 강연과 경기도농업기술과학원 방문 행사를 가졌다

이상기 한중지역경제협회장이 황해자유경제청 강연과 경기도농업기술과학원 방문 행사를 가졌다

핵심 팁:남북화해협력시대를 맞이하여, 그동안 지속되어 온 한중수교이후 성정부간 우호협력관계면에서 중국 랴오닝성과 한국의 경기도간의 교류가 다시 한번 추진되고 있다한 · 중 수교 이후 지속적으로 유지돼 온 성 정부 간 우호협력 관계에서도 남북 화해협력 시대를 맞아 중국 랴오닝성과 경기도의 교류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또 중국의'일대일로'프로젝트와 서해안 개발시대로 산둥성이 다시 주목받고 있어 경기도 평택항의 역할과 중요성도 재부각되고 있다.
이와 관련, 한 · 중지역경제협회 (회장 이상기)는 중국 지방정부와 경기도의 실질적인 교류협력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마련 중이다.주요 사업으로는 물류산업 협력과 농업기술이 선정됐다.
이상기 협회장은 지난 18일 협의회를 대표해 황해경제자유구역청 (청장 황성태) 초청으로 청 직원들을 상대로 효과적인 중국 투자 유치 방안에 대한 강연을 한 데 이어 경기도농업기술원 (원장 김석석)을 방문했다철), 지난 3월 산동성 성장은 경기도를 공식 방문해 한 · 중 농업기술 교류협력 및 농산물 검사 표준화 모델 확립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두 사업의 구체적인 진전을 위해 협회는 랴오닝성 기업인과 협회 황해경제자유구역청 및 산둥성 농업과학원의 경기도 농업기술원 방문 교류사업이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도록 하여 관련 기업들의 교류협력을 유도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 글은 투고에서 온 것으로 의 입장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만약 전재한다면, 출처를 밝혀주십시오:https://viagra9dosage.com/artdetail-66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