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소녀시대 티파니와 태연이 영상 촬영 중 태니 부부를 강아지로 변신시켰다

소녀시대 티파니와 태연이 영상 촬영 중 태니 부부를 강아지로 변신시켰다

소녀시대 티파니가 태연과 녹화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소녀시대 멤버 티파니가 어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식 공개했다 portant였다.text-align = center다.">

[보도] 걸그룹 소녀시대 티파니가 태연과 녹화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가 어제 (30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연과 녹화한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태연과 티파니는 모바일 앱을 이용해 강아지로 변신해 수시로 깜찍한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팬들로부터'태니 부부'로 알려진 태연과 티파니는 절친으로 유명하다.앞서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티파니와 함께 서 있는 태연을 본 김숙은"두 사람이 절친이지?이에 태연은"물론이다. 우리는 거의 부부 정도"라고 답했다.(바이두검색:www.hannvtuann.com)
태연은 미니앨범'와이 (why)'를 발매했고, 티파니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한편, kbs 2tv 예능프로그램'언니들의 슬램덩크'는 kbs 가 8년 만에 선보이는 순수 여성 예능으로 라미란, 김숙, 홍진경, 민효린, 제시, 티파니가 고정 멤버다.'무한도전'은 멤버들이 그동안 이루고 싶었지만 이루지 못했던 일들을 도전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예상치 못한 일들을 담은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글은 투고에서 온 것으로 의 입장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만약 전재한다면, 출처를 밝혀주십시오:https://viagra9dosage.com/artdetail-42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