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박해진, 국경 초월한 선행으로 6년간 6억 원 중국에 기부

박해진, 국경 초월한 선행으로 6년간 6억 원 중국에 기부

마운틴 무브먼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소속 배우 박해진이 2011년 중국 데뷔작인 후난 tv 드라마'첸둬둬의 결혼기'를 tvn 채널로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D77G5`Z}SI3T2{$)Y]I0V}W13일 마운틴무브먼트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소속 배우 박해진은 2011년 중국 데뷔작인 후난 tv 드라마'첸다쿵의 결혼기'부터 tvn 드라마'치즈인 더 트랩'이 중국에서 방영된 2016년까지 약 6억 원을 중국에서 지속적으로 기부했다.
앞서 박해진은 중국여성발전기금회의 자선사업인 어머니 물탱크, 상하이 아동복지관을 통한 어린이 돕기 등에 참여한 사실이 언론에 보도된 바 있다.실제로 박해진은 우물 파기 봉사, 중국 복지재단을 통해 빈곤 아동의 학용품 지원 등 선행을 넓혀왔다.박해진은 최근 데뷔 10주년 팬미팅을 유쿠로 생중계해 얻은 수익금으로 소아 샤오밍의 간이식 수술을 돕는 데 써 화제가 됐다.
박해진은 중국뿐만 아니라 6년여 동안 국내에서 11억 원을 모금했으며 개포동 구룡마을 성금 모금, 세월호 침몰사건 관련 성금 모금, 아동재활센터 건립 기금 등에 앞장서 왔다.박해진은 6년 동안 중국, 한국에서 총 17억 원을 기부한, 명실공히 국경을 초월한 선행 천사다.
박해진은 jtbc 새 드라마'맨투맨'출연을 확정 지었다. 오는 9월 말 크랭크인 예정인이 드라마는 100% 선 촬영 후 방영 방식으로 제작된다.

이 글은 투고에서 온 것으로 의 입장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만약 전재한다면, 출처를 밝혀주십시오:https://viagra9dosage.com/artdetail-34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