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gfriend) 가'apple'로 컴백해 첫 무대를 장식하며 사과 먹기와 앙코 공연을하고 있다.
미니 9 집 < song of the sirens >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여자친구가 이번 주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데 이어 어제도 음악프로까지 싹쓸이했다
미니 9 집 < song of the sirens >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여자친구가 이번 주 멋진 무대를 선보인 데 이어 어제도 음악프로그램까지 모두 섭섭하게 소화했다. 축하한다!여자친구는 어제 (21일) 방송된 sbs mtv'더쇼 5'에서 최근 타이틀곡 apple로 정세운과 verivery를 제치고 7월 4주차 1위에 올랐다.
여자친구는 우승 후 애플에서의 첫 우승이며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팬인 버디에게 너무 보고 싶다. 사랑해!재미있는 것은 여자친구도 노래 제목에 맞춰 앵커스에서 사과 먹기 퍼포먼스를 했다는 것.
여자친구는 지난 주 < song of the sirens > 가 발매된 후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면서 첫 주 판매 기록을 경신하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마지막으로 어제 그들의 공연을 감상하자!
이 글은 투고에서 온 것으로 의 입장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만약 전재한다면, 출처를 밝혀주십시오:https://viagra9dosage.com/artdetail-26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