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불야성'2 버전이 공개되며'불야성'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불야성'2 버전이 공개되며'불야성'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mbc tv'불야성'(이하 불야성)이 14일 2차 티저를 공개했다.이 枖 예고의 시작은 원래는 대사 절대 잊지 못 할 내 가슴을 한 번의 《不夜城》14일 mbc tv 새 드라마'불야성 (이하 불야성)'2차 티저를 공개했다.
이 枖 예고의 시작은 원래는 대사 절대 잊지 못 할나를 한번 마음을 설레게 한 것이다.이어리 枖 원 총알에 총을 넣고 자신의 머리를 가리키 며"누가 먼저 포기하는 사람이 지는 것 이야, 그것은 규칙 입니다.일촉즉발의 상황 이지만리 枖 원은 조금도 흔들리지 않는다, 차 가운 카리스마 가 눈길을 끌었다.진구는 수많은 기자들에 둘러싸인 아버지를 멀리서 바라보며 뭘 해도 내 식대로 할 거라면서도 상념에 잠기는 등 유진그룹의 핵심 브레인다운 냉철함과 날카로움을 보여준다.
이후 나타난 유이는 주차 안내원 유니폼을 입고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요란스러운 드레스를 입고 폐공장 구석에서 웅크리고 있거나 맨발로 비 오는 길 거리를 헤맸다.유이의 대사는 돈도 없고 빽도 없으면 하루하루 급해진다.대표는 모르시죠?그리고 세상을 갖고 싶은 여자, 그 여자가 되고 싶은 여자라는 카피는 극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동영상 마지막은리 枖 원과 유이 처음 만나는 장면이다.이 枖 원처럼 순식간에 눈을 꿰뚫어 유의 욕망은 일반적으로 그녀를 바라 보고 있다.유이 문제에 대해 저도 대표처럼 할 수 있을까요?이 枖 원칙 출현 진 당신에게 물었대답 해도 순간 여부도나처럼고 싶다.이어 유이 곧나를 누군가에게 말 했은 서재 응이 풍경이 枖 원칙 의미심장 한 표정으로 두 여자 사이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 내고 있다.
한편, 드라마'불야성'은'여행가방을 끄는 여자'후속으로 오는 21일 첫 방송된다.

이 글은 투고에서 온 것으로 의 입장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만약 전재한다면, 출처를 밝혀주십시오:https://viagra9dosage.com/artdetail-308.html